You are currently viewing 크롤: L.A.의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들이 도시 곳곳의 자신들의 최애 레스토랑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크롤: L.A.의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들이 도시 곳곳의 자신들의 최애 레스토랑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오늘은 정말 흥미로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The Crawl: L.A.’s hottest celebrities take you across the city to their favorite restaurants”라는 제목의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되었다고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LA에서 가장 핫한 셀러브리티들이 직접 자신들의 최애 레스토랑을 소개하는 내용이라고 해요. 여러분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LA의 숨은 명소들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셀러브리티들이 직접 안내해주는 맛집 투어에 동행할 수 있다니,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모두가 LA의 숨겨진 맛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이 흥미진진한 여행에 함께 해주세요!

levels_0

방콕 스타일 태국 요리와 타코, 그리고 생굴을 즐기는 베니 블랑코의 식도락 여행

타코와 태국 요리의 매력에 푹 빠진 베니 블랑코

베니 블랑코는 음악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로, 그의 음악 작업 외에도 요리에 대한 열정이 남다르다. 그는 최근 자신의 새로운 요리책을 출간하며 음악과 요리의 조화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식도락 여행에서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태국 요리와 타코, 그리고 생굴을 소개한다.

태국 요리의 매력에 푹 빠진 베니 블랑코

베니 블랑코는 태국 요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태국 요리의 맛이 정말 뱅뱅하다”며 그 매력을 강조했다. 그가 소개한 태국 식당에서는 향신료와 허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다양한 태국 요리를 맛볼 수 있었다.

타코와 생굴의 조화

베니 블랑코는 또한 타코와 생굴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는 “타코와 생굴이 정말 잘 어울린다”며 두 가지 음식의 조화를 강조했다. 그가 소개한 타코 가게에서는 신선한 재료와 독특한 조합으로 만든 다양한 타코를 맛볼 수 있었다.

형제 선의 세계로 초대하는 저스틴 천과 바이런 우

샌 가브리엘 밸리의 맛집 탐방

저스틴 천바이런 우는 넷플릭스 드라마 ‘형제 선’의 주연 및 작가로, 이번 식도락 여행에서 자신들의 작품 세계를 소개한다. 두 사람은 샌 가브리엘 밸리의 다양한 맛집을 소개하며, 이 지역의 독특한 음식 문화를 보여준다.

작품 속 배경이 된 샌 가브리엘 밸리

저스틴 천은 “‘형제 선’을 샌 가브리엘 밸리에 배경을 두기로 한 이유는 이 지역의 독특한 음식 문화를 보여주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번 식도락 여행에서 두 사람은 샌 가브리엘 밸리의 대표적인 맛집들을 소개하며, 작품 속 배경이 된 이 지역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엠 차우, LA의 가장 매력적인 레스토랑 사업가

엠 차우의 최애 레스토랑 탐방

마이클 차우는 HBO 다큐멘터리 ‘AKA Mr. Chow’의 주인공이자 엠 차우 레스토랑 체인의 창업자다. 이번 식도락 여행에서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LA의 레스토랑들을 소개한다.

엠 차우의 요리 철학

마이클 차우는 “음식은 단순히 배를 채우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마음을 움직여야 한다”며 자신의 요리 철학을 설명했다. 이번 여행에서 그가 소개한 레스토랑들은 모두 차우의 이런 철학이 잘 반영된 곳들이다.

티파니 티센의 남부식 프라이드 치킨부터 미슐랭 디저트까지

다양한 음식을 즐긴 티파니 티센

티파니 티센‘세이브드 바이 더 벨’의 아이콘이자 요리책 저자다. 이번 식도락 여행에서 그녀는 남부식 프라이드 치킨, 치즈 엔칠라다, 비프 저키, 그리고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의 디저트까지 다양한 음식을 즐겼다.

남은 음식을 활용한 요리법

티파니 티센은 자신의 새로운 요리책에서 남은 음식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식도락 여행에서도 그녀는 남은 음식을 활용하는 방법을 보여주며, 음식 낭비를 줄이는 방법을 제시했다.

마누엘 가르시아-룰포와 함께한 다운타운 타코 탐방

다운타운 LA의 맛집 탐방

마누엘 가르시아-룰포는 넷플릭스 드라마 ‘링컨 변호사’의 주연이다. 이번 식도락 여행에서 그는 다운타운 LA의 대표적인 타코 가게들을 소개한다.

타코의 매력에 푹 빠진 마누엘 가르시아-룰포

마누엘 가르시아-룰포는 “타코는 정말 맛있고 다양한 음식”이라며 타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번 여행에서 그가 소개한 타코 가게들은 모두 신선한 재료와 독특한 조합으로 유명한 곳들이다.

리오넬 보이스와 함께한 잉글우드의 맛집 탐방

잉글우드의 대표 맛집 소개

리오넬 보이스는 드라마 ‘더 베어’의 출연자다. 이번 식도락 여행에서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잉글우드의 맛집들을 소개한다.

잉글우드의 독특한 음식 문화

리오넬 보이스는 “잉글우드에는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많다”며 이 지역의 독특한 음식 문화를 강조했다. 이번 여행에서 그가 소개한 맛집들은 모두 지역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곳들이다.

쇼레 아그다슬루와 함께한 페르시아 요리 탐방

테헤란 거리의 페르시아 맛집

쇼레 아그다슬루는 아카데미상 후보에 오른 배우다. 이번 식도락 여행에서 그녀는 LA의 페르시아 타운인 테헤란 거리의 대표적인 페르시아 요리 맛집들을 소개한다.

페르시아 요리의 매력

쇼레 아그다슬루는 “페르시아 요리는 향신료와 허브의 조화가 아름답다”며 페르시아 요리의 매력을 강조했다. 이번 여행에서 그녀가 소개한 맛집들은 모두 전통적인 페르시아 요리의 정수를 보여주는 곳들이다.

테오 로시와 함께한 중동 요리 탐방

중동 요리에 푹 빠진 테오 로시

테오 로시는 영화 ‘에밀리 더 크리미널’의 주연이다. 이번 식도락 여행에서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LA의 중동 요리 맛집들을 소개한다.

가족과 함께했던 중동 요리의 추억

테오 로시는 “중동 요리는 제 어린 시절 가족과 함께했던 추억이 담겨 있다”며 중동 요리에 대한 애착을 드러냈다. 이번 여행에서 그가 소개한 맛집들은 모두 그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곳들이다.

제니 마이 젠킨스와 함께

번역 과정에서 발견한 영어 단어들

Read의 뜻과 사용 방법

– 읽다
– I read the book. / 나는 그 책을 읽었다.
– “Read” means to look at and understand the written or printed words. It is used to describe the action of taking in information from written material.

Valley의 응용

– 계곡
– The hikers walked through the beautiful valley. / 등산객들은 아름다운 계곡을 걸어갔다.
– “Valley” refers to the low area of land between hills or mountains, often with a river or stream running through it. It can be used to describe various natural landscapes.

Emily 활용 예시

– 에밀리
– Emily is a kind and intelligent girl. / 에밀리는 친절하고 지적인 소녀이다.
– “Emily” is a common female name that can be used to refer to a person with those characteristics.

Alison 관련 표현들

– 앨리슨
– Alison is my best friend. / 앨리슨은 내 가장 친한 친구이다.
– “Alison” is another common female name that can be used to refer to a close friend or someone important in one’s life.

levels 암기하기

– 레벨
– I’m studying to reach the next level in my language skills. / 나는 언어 실력을 다음 레벨로 올리기 위해 공부하고 있다.
– “Levels” refers to the different stages or proficiency levels in language learning. It is important to set goals and work towards improving your skills step by step.

여러분,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열심히 공부하세요! 화이팅!